이트너스 견학 및 특강

학술대회 및 입상실적뉴스분류되지 않음질의 및 응답SNS 카드뉴스

이트너스 견학 및 특강

지난 2019년 5월 24일 금요일 판교에 위치한 이트너스에서 견학 및 특강이 있었다. 김억환 교수님과 함께 견학에 참가한 학생들은 조직행동론, 재무관리 수업 수강생으로 구성된 약 70명의 학생들이었다.

특강은 약 2시간가량 진행되었으며, 데이터경영학과 졸업생이고 현재 이트너스 조직문화팀에 재직 중인 안태영 선배의 소개로 시작되었다. 특강은 세 파트로 나뉘었는데, 이트너스의 직무나 채용, 복리후생에 대해 경영지원실 실장님께서 진행해주셨고, 경영지원 플랫폼과 데이터 관련 내용은 솔루션 연구소의 연구소장님께서 진행해 주셨고, 마지막으로 대표이사님의 짧은 이야기와 질문 시간으로 마무리되었다.

한편, 이트너스는 1998년에 삼성전자에서 분사한 회사로, 인사·총무 경영지원 서비스인 Shared Service를 중심으로, Payroll(급여토탈케어서비스), 기업자산 매칭 솔루션인 Bidding, 임직원의 해외 파견을 돕는 글로벌 이사 전문 솔루션인 Moving, 외국인 임직원과 그 가족이 국내에 조기에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외국인 국내 정착 지원 서비스인 Relocation,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사택의 체계적 관리를 대행하고 있는 사택관리 솔루션 Housing 등을 영위하고 있는 경영지원 플랫폼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