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움 견학

학술대회 및 입상실적뉴스분류되지 않음질의 및 응답SNS 카드뉴스

차움 견학

2015.11.10 <의료관광마케팅> 차움 견학

 

3학년 전공 의료관광마케팅 수업시간에 차움을 방문했습니다. Life Center인 차움은 30여명의 전문의료진에 의한 서양의학의 기술과 동양의학과, 통합의학이 모두 어우러진 최첨단 트리플 건강 시스템으로 질병을 조기 발견하고 예방할 뿐만 아니라, 줄기세포를 이용한 Bio Insurance 서비스를 통해 미래의 건강까지 지켜주는 첨단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차움의 검진 서비스는 의료진과 장비가 고객을 직접 찾아가 1인 개인룸에서 필요한 모든 검진이 진행되는 ‘원스톱 맞춤검진’ 입니다. 또한 차움은 프리미엄 건강검진센터를 중심으로 체계적인 건강관리시스템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유일의 미래형 병원입니다.
데이터경영학과 학생들은 2층 메디컬 존, 3층 안티에이징 존, 5층 피트니스 존, 6층 릴렉스 존, 7층 풀사이드를 차례대로 방문하며 차움의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세계 유일의 미래형 병원 차움


1층 쇼핑시설, 차움 건물에서는 진료뿐만아니라 쇼핑까지 즐길 수 있었습니다.

 

2층 메디컬 존에는 프리미엄건진센터, 정형외과, 한방침구과, 피부성형센터, 안티에이징센터 등
다양한 센터들이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차움을 둘러보기에 앞서 차움에 대한 소개를 듣고 있는 데이터경영학과 학생들

3층 안티에이징 존 차인차

차인차​는 개인의 체질과 건강 상태에 맞는 Tea를 처방 받고, 다양한 건강차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8체질 건진에 따라 컨디션에 가장 최적의 Tea를 권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산지로부터 엄선되어진 50여 종의 최고급 품질의 Tea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3층 안티에이징 존에서는 스파까지 즐길 수 있었습니다.

 

7층 차움 멤버 전용 공간인 풀사이드


차움을 둘러보고 이동모 원장님과 우엉차를 마시며 대화를 나누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앞으로 차움의 마케팅방안에 대해 생각해보고, 학교생활 전반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