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데이터경영학과 인턴십 발표회

학술대회 및 입상실적뉴스분류되지 않음질의 및 응답SNS 카드뉴스

2015 데이터경영학과 인턴십 발표회

2015.09.15 인턴십 발표회

 

 

 

 915일 인턴생활의 후기와 느낀점을 발표하는 데이터경영학과 3학년 학생들의 인턴십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8명의 3학년 학생들 강그림(비트컴퓨터 – 비트교육센터), 강기윤(비트컴퓨터 – 비트교육센터), 강소연(고등학교),

박태연(CGV), 윤단비(KC코트렐 – 재경팀), 정연재 (아름다운사람 성형외과의원 – 병원코디네이터), 최민선(KC코트렐 – 경영지원팀), 홍성정(현대백화점 본사 – 회원운영팀)이 여름방학 2개월동안 인턴십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인턴십 발표회는 1,2학년 후배들에게 인턴십을 하면서 느낀점을 공유하고, 인턴생활에 도움이 되는 조언을 해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비트컴퓨터 비트교육센터에서 인턴십을 한 강그림 학생은 자신의 목표를 확실히 잡아서 주위 사람들 말과 행동에 흔들리지 않고, 자신이 바라는 꿈을 위해 노력한다면 반드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라고 느낀점을 발표했습니다.

 

 KC코트렐 경영지원팀에서 인턴십을 한 윤단비 학생은 인턴십 기회가 있다면 꼭 한번 지원해보세요. 시간이 있을 때 컴퓨터를 미리 배워두고, 특히 엑셀을 잘 배워두면 유용합니다.” 라고 느낀점을 발표했습니다.

 

 아름다운사람 성형외과의원에서 병원코디네이터 업무를 경험했던 정연재 학생은 본인이 취업하고 싶은 분야에 대해 생각해보고, 그에 맞는 인턴활동에 지원해보세요. 기본적인 자격증을 미리 준비하는게 인턴을 지원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라고 인턴십생활의 느낀점을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