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미래교육원, 2020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 지원 사업 선정

글로벌미래교육원, 2020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 지원 사업 선정

 

 

우리 대학 글로벌미래교육원(원장: 김주헌 교수)은 포천 및 경기 북부 지역민들의 평생교육을 담당하는 교육 기관이다. 평생교육이란 학교의 정규교육과정을 제외한 학력보완교육, 성인 기초·문자해득교육, 직업능력 향상교육, 인문교양교육, 문화예술교육, 시민참여교육 등을 포함하는 교육활동을 말한다.

이처럼 지역 시민을 위한 교육을 수행하고 있던 우리 글로벌미래교육원에서 좋은 소식을 알려 왔다. 경기도 평생교육진흥원에서 지원하는 2020년도 “불어라 평생학습 바람”사업의 수행기관으로 선정된 것이다.

“불어라 평생학습 바람” 사업은 경기도 내의 평생학습 소외계층에 대한 평생교육 지원 프로그램으로, 우리 대학 글로벌미래교육원은 약 100여개 기관과의 경쟁을 거쳐 사업 수행 기관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앞으로 6개월 동안 총 사업비 1,500만원을 지원받아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지난 2017, 2018년에 이어 세 번째로 선정된 이 사업의 경우, 경기도 내에서 유일하게 3회 선정된 기관으로 이름을 올리게 되었으며 향후 포천, 양주, 동두천 등 경기 북부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평생교육을 지원함으로써 지역 사회에 공헌하고 대학의 위상을 높이는 데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 CHA University 

 

 

 

 

https://newsroom.cha.ac.kr/%ed%8f%89%ec%83%9d%ed%95%99%ec%8a%b5-%ec%82%ac%ec%97%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