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 * 패션 공모전>>
문의) 051-520-6274
마케팅 부문
주제1- 대표 브랜드로서 파크랜드의 브랜드 파워 극대화를 위한 리포지셔닝 전략
ATL을 포함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전략 도출
주제2- 젊은 고객층 확대를 위한 파크랜드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주제3- 제이하스의 활성화를 위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BLT 및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도출
패션 부문
주제1-(주)파크랜드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고려한 보유브랜드의 신규라인 또는 아이템 제안
주제2-파크랜드의 브랜드 컨셉과 타겟 분석을 바탕으로 한 상품 컨셉 및 구성 제안: 매장VM을 중심으로
주제3-파크랜드의 통합 온라인 채널 전용 신제품 아이디어 및 E-COMMERCE전략 제안:옴니채널의고려를 전제로
<응모자격>
국내외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 (개인 및 4인 이하 팀)
<진행일정>
~2016.12.31 작품접수
2017.01.04 예심/본선 진출팀 선정(10팀)
2017.01.06 본선 진출팀 발표 및 PT요강 전달
2017.01.18 경쟁PT, 결과 발표 및 시상
<응모방법>
파크랜드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 다운받아 작성 후 출품작과 함께 메일
(marketing@ parkland.co.kr)로 접수
*이메일 제목과 파일명은 모두 [ (참가부분)_ (주제)_ (팀명)]형식으로 제출
출품작: 전략 제안서
1)분량: PPT or PDF 파일 30장이내(표지포함)
2)기타: 개인 또는 팀명을 제외한 어떠한 인적사항을 유추 할 만한 내용 삽입불가
(예 : 학교명, 지역, 주소 등)
문의) 051-520-6274